뉴스

새로운 소식이에요!

언론에서 주목하는 드림라인 관련 뉴스입니다.

번호 21 드림라인, 아리아카와 ‘SD-WAN 솔루션 사업제휴 협약’ 체결 2020-03-05

"본격적으로 신규 IDC 사업 시작하고 SD-WAN 서비스 확대 기대"



 

통신서비스 전문업체 드림라인㈜이 글로벌 관리형 소프트웨어 정의 원거리통신망(SD-WAN)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아리아카와 'SD-WAN 솔루션 사업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종훈 드림라인 네트윅사업실장과 송인준 아리아카 아태지역 영업총괄이 참석했다.

 

SD-WAN서비스는 WAN 연결에 적용되는 가상화(SDN) 기술의 특성을 활용, 원거리의 지사와 데이터 센터의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방식이다. 통합된 방화벽, 애플리케이션 인식 라우팅, 고급 데이터 분석 기능 등 효율적이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드림라인은 이번 제휴를 통해 본·지사가 국내·해외에 위치하고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안정적이고 비교적 저렴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IDC 서비스와 더불어 SD-WAN 서비스까지 사업을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드림라인이 이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는 토털 솔루션으로 전용회선 및 SD-WAN 서비스 등이 통합되어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금번 양사 간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SD-WAN 솔루션은 구축형 SD-WAN의 단점을 극복했고 SD-WAN 서비스의 최종 진화형이다. 이에, 전용회선 비용, 운영비(업그레이드), 설치 및 유지 보수 비용을 드림라인 SD-WAN 서비스 하나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회선 서비스에 버금가는 성능과 안정성 및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한다.

 

 

 

(이하생략)

 

 

 

<출처 : 경향신문 & 경향닷컴>

기사 본문보기

 

 

 

 

 

이전글 드림라인, 제4차 국가정보통신서비스 E그룹 사업자로 선정
다음글 드림라인㈜, HGC와 공동마케팅협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