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소식이에요!

언론에서 주목하는 드림라인 관련 뉴스입니다.

번호 22 드림라인㈜, HGC와 공동마케팅협약 체결 2020-03-19

"HGC와 협약 통해 취약했던 국제회선 안정적 공급받게 돼"

 

 

네트워크 인프라 전문기업인 드림라인㈜은 글로벌 ICT 솔루션 사업자인 HGC와 공동마케팅협약(JMA)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드림라인은 상반기 중에 자회사인 드림마크원 IDC를 거점으로 홍콩 IDC에 네트워크 POP을 구축해 본격적으로 국제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드림라인은 HGC에 국내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공하고, HGC의 해외 국제망을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드림라인은 자사가 보유한 국내 네트워크와 HGC의 국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국내외 사업자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해외까지 회선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를 통해 드림라인 자회사인 드림마크원 IDC에 HGC POP을 구축함으로써 국내와 국제 회선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드림라인이 HGC 등 글로벌 사업자와 협약 등을 체결 및 진행하는 데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증가세인 트래픽에 이유가 있다. 특히, 5G가 상용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면서 이러한 추세는 더욱 증가하여 이로 인한 IDC 및 회선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드림라인은 상반기 중에 자회사인 드림마크원 IDC를 거점으로 홍콩 IDC에 네트워크 POP을 구축해 본격적으로 국제 네트워크 사업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하생략)



<출처 :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기사 본문보기




 

이전글 드림라인, 아리아카와 ‘SD-WAN 솔루션 사업제휴 협약’ 체결
다음글 드림마크원, 구로1 IDC 정식 론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