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새로운 소식이에요!

언론에서 주목하는 드림라인 관련 뉴스입니다.

번호 26 드림라인, 10월부터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서비스' 시작 2020-11-02

드림라인, 10월부터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서비스' 시작

 

 

 

 

통신서비스 전문 업체 드림라인(대표 유지창)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서비스'를 10월부터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프로바이더로 체결됨에 따라 경쟁력 있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고 짚었다. 전용회선 확보는 물론 드림라인의 DCI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터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기업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특히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프로바이더로 체결됨에 따라 경쟁력 있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갖추게 되었다고 짚었다. 전용회선 확보는 물론 드림라인의 DCI 서비스를 기반으로 인터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기업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는 것이다.​

 

 

 

 

 (중간생략)

 

 

 

 

드림라인 관계자는 "클라우드 활용이 확대될수록 안정적인 네트워크 구성의 중요성이 커지기 때문에, 전용회선 확보, DCI 서비스 기반, 드림마크원 구로IDC 등 차별화된 서비스 환경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단계 높은 수준의 구글 클라우드 인터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최상의 네트워크 서비스를 찾는 기업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동아닷컴 박해식 기자>

기사 본문보기

 

 

 

 

 

 

 

 

이전글 IMM, 드림라인 인수 완료…SKT 출신 유지창 대표 선임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